티아라엔포 신동과 무슨 인연?

2013. 5. 22. 17: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티아라엔포 신동 (사진 = 코어콘텐츠미디어)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티아라엔포가 MBC 라디오 '신동의 심심타파'에 출연해 4박 6일간 미국에서 있었던 이야기를 전했다.

21일 티아라엔포 소속사 측에 따르면 티아라엔포는 지난 6일 신동이 MC로 활약하고 있는 Mnet '비틀즈코드2'에 출연한 인연으로 21일 밤 12시 5분에 방송된 MBC 라디오 '신동의 심심타파'에 출연했고 미국에서 크리스브라운, 스눕독, 티페인, 레이제이, 위즈칼리파 5명의 힙합아티스트들과 '전원일기' 앨범 발표 이야기를 전했다.

또 티아라엔포는 오는 26일 라스베가스 팜스카지노리조트에서 열리는 크리스브라운 콘서트 오프닝 무대에 오르며 스피드 태운 군의 랩을 힙합스타 중 한 분이 피쳐링 할 것이라고 전해 MC 신동을 비롯해 많은 청취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티아라엔포는 26일 한국으로 귀국한 후 다시 MBC 라디오 '신동의 심심타파'를 통해 있었던 이야기를 전한다.

티아라엔포 소속사 측은 "티아라엔포는 6월 중으로 미국에서 5명의 힙합스타와 함께 작업한 '전원일기' 리믹스 앨범을 발표하고 활동을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ybc@wowtv.co.kr

▶ 손호영 활동 중단 불가피… 여성이 남긴 유서 내용은?

▶ 손호영 활동 중단… 차량 초기 목격담 "무섭네요…"

▶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 "내 방보다 깔끔하네" 大폭소

▶ 100명 중 98명 틀리는 맞춤법 "김종민도 아는 걸 모르다니" 좌절

▶ 조세피난처 금융계좌, 한국인 누구?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