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메이플스토리' 10주년 기념 공식 가이드북, 앱북으로 출시!

입력 2013.05.22. 16:44 수정 2013.05.22. 16:44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넥슨(대표 서민)은 22일 자사의 인기 캐주얼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최신 공략 정보를 담은 '메이플스토리 10주년 공식 가이드북 특별판' 모바일 앱북을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6일 출간된 가이드북 도서의 앱북 버전으로, 앱북 전문업체 북잼(대표 조한열)을 통해 개발됐다. 이번 앱북에는 '메이플스토리' 10년의 역사와 최신 콘텐츠 공략법 등이 스마트폰 환경에 적합하게 재구성되어 담겨있으며, 스마트폰용 '메이플스토리' 배경이미지 등의 콘텐츠도 포함됐다.

'메이플스토리 10주년 공식 가이드북 특별판' 앱북은 구글플레이를 통해 구매 및 다운로드 가능하다.

넥슨은 이번 앱북 출시를 기념해 앱북을 구매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아이템 '10주년 케이크 의자'를 지급한다. '10주년 케이크 의자'는 지난 4월 '메이플스토리'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아이템 디자인 공모전' 당선작의 디자인을 반영한 아이템이다.

넥슨은 지난 2004년부터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라이선스 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인형, 학용품, 보드게임 등을 비롯해, TV 애니메이션, 서적, 식음료, 건강식품, 의류 등으로 그 범위를 지속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