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점★셀카] 헬로비너스 "우릴 좀 더 알고 싶나요?"③

김예나 2013. 5. 19. 08: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예나 기자] "우리 만난 지 벌써 1년째 아직은 서로 어색하기만 하다고? 오랜만에 만난 헬로비너스와의 데이트. 오붓한 우리의 만남 시작해볼까? ㅎㅎㅎ"

2012년 12월 1일, 첫 번째 타깃부터 매주 핫이슈를 일으키고 있는 TV리포트의 [독점★셀카]. 그 어디서도 노출된 적 없는 아이돌 스타들의 미공개 셀카를 입수, 단독으로 공개하고 있어. 솔직 혹은 재미있게 아이돌의 은밀한 사생활을 감상할 수 있다는 사실이 상당히 매력적이지.

폭발적인 인기 탓일까, [독점★셀카] 코너를 따라하는 이들이 하나 둘 생겨났더라. 그들의 어설픈 흉내에 TV리포트는 원조의 품격에 맞게 한 번 웃어주겠어. 후훗~ 앞으로는 스타들이 꽁꽁 감추려는 은밀한 비밀마저도 화끈하게 파헤칠 테니, 독자들이여 기대치를 더욱 높이시라~ R U Ready?

스물다섯 번째 타깃은 그룹 헬로비너스(HELLO VENUS). 멤버 유아라 앨리스 나라 윤조 라임 유영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얼마 전 데뷔 1주년을 맞았지. 최근 '차 마실래'로 컴백한 헬로비너스는 마치 살아있는 인형 같은 무대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어. 멤버 여섯 명 모두 제각각 다른 미모로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는 사실.

그룹 활동은 물론 연기 예능 모델까지 다방면에서 매력을 뽐내고 있는 그녀들을 만났어. 화창한 봄날 캠페인송 영상 촬영에 전념하던 여섯 멤버는 항상 미소를 잃지 않더군. 특히 앨리스가 프토그래퍼를 자청, 멤버들의 일상을 카메라에 담아냈어. 지금부터 헬로비너스와 애틋한 시간을 보내보자고~

< 헬로비너스의 깜찍 발랄 청순 순수한 모습은 지난 18일 [독점★셀카]①,②에서 공개됐습니다. >

"헤어스타일 변신 완료, 조명 받고 환하게 웃는 나라입니다 ㅎㅎㅎ"

라임 "여러분 저와 함께 떠나시겠어요? 이곳은 어디일까요? ㅋㅋ"

앨리스 "같은 사람, 다른 느낌. 자~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ㅋㅋㅋ"

유아라 "갑자기 생긴 장난감에 신났어요~ 저도 모르게 아이처럼~"

유아라 "무대 올라가기 전 셀카 한 장! 얼짱 각도로 예쁘게~ ㅎㅎ

"빨대 하나로도 예쁜 셀카를 찍을 수 있는 유영이에요 호호호"

유영 "나홀로 여성스러운 느낌이 물씬~ 어머 청순해 보이나요? 호호"

유영 "잠깐 휴식 타임 중~ 어머나 제 다리가 엄청 길게 나왔네요 우와~"

윤조 "대기실에서 셀카 찍으며 헬로비너스 무대를 기다리고 있어요 헤헤

"깜찍 발랄한 제 모습 보이시나요? 이어폰을 꽂고 음악 감상중인 뉴 헤어~ 아잉~"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헬로비너스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