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백지영, 첫 공식 석상 "축하 많이 받아"

노컷뉴스 방송연예팀 장창환 기자 입력 2013. 5. 17. 15:51 수정 2013. 5. 17. 15: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컷뉴스 방송연예팀 장창환 기자]

배우 정석원(28)과 결혼을 앞둔 가수 백지영(37)이 임신 소식을 들은 동료로부터 축하를 많이 받았다고 밝혔다.

백지영은 17일 오후 3시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고양체육관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Mnet '보이스 코리아2' 생방송 라운드 인터뷰에서 이 같이 말했다.

이날 인터뷰 시작 전 Mnet 홍보팀 측은 취재진에 "백지영 씨 소속사 측에서 임신과 관련한 질문은 하지 말아 달라고 부탁했다"고 했다.

이어 백지영의 소속사 관계자 역시 취재진에 "사전에 미리 양해를 구한다. 오늘은 '보이스 코리아2'를 위한 자리이니 프로그램과 관련된 질문만 부탁한다"며 "백지영 씨 임신과 관련해서는 추후에 기자회견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백지영도 "죄송하다"면서 양해를 구했다.

인터뷰 말미에 백지영은 "(임신 소식을 들은) 주변 반응은 어떤가"라는 취재진의 질문에 "주변 동료로부터 축하를 많이 받았다"며 환하게 웃었다.

백지영과 정석원은 지난 2011년 초부터 교제를 시작해 2년여간 교제를 했으며 최근에 양가 상견례를 갖고 6월 2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9세 연하 배우 정석원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주례는 MBC '나는 가수다'를 연출했던 김영희 PD가 맡는다. 여기에 백지영은 임신 9주라는 겹경사까지 맞아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았다.

한편 '보이스 코리아2' 생방송은 쿼터 2회(17, 18일), 세미파이널 1회(24일), 파이널 1회(31일)로 총 4번 열리며 박의성, 배두훈, 윤성기, 송푸름, 이시몬, 함성훈, 유다은, 김현지, 송수빈, 이정석, 이예준, 신유미 등 12명이 경연을 펼친다.

최종우승자에게는 3억 원의 상금과 프렌치 시크 해치백 자동차, 초호화 앨범 발매의 기회가 주어진다.pontan@cbs.co.kr

백지영·정석원 임신사실 숨긴 이유…"악플로 상처받을까봐"

백지영, 속도위반 아니라더니...임신 9주

정석원, 백지영에게 로맨틱 공개 프러포즈

백지영-정석원, 6월2일로 결혼확정…식장은 아직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컷뉴스 모바일웹]

[스마트한 영상뉴스 '노컷V']

[뉴스 속 속사정, 'Why뉴스']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