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브랜드 JCB서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티셔츠 제작

박재윤 2013. 5. 14. 18: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10주년 기념 직소퍼즐 '몬스터를 찾아라 특별판'도

[TV리포트=박재윤 기자] 넥슨(대표 서민)은 에프엔케이(대표 김성운)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주니어 의류 전문 브랜드 제이씨비(JCB)를 통해 자사의 인기 캐주얼게임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를 활용한 주니어 의류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의류는 '나이트워커', '캐논 슈터' 등 '메이플스토리' 대표 캐릭터 이미지를 디자인화한 티셔츠로, 기능성 쿨링 소재인 '에어로쿨' 원단이 사용됐으며 초등학생부터 중학생까지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로 제작됐다.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티셔츠는 전국 170개 제이씨비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fashionkoreamall.com)에서 판매되며, 제품 출시를 기념해 티셔츠 구매자 전원에게 '메이플스토리' 저금통과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샤이니 이펙트' 아이템 쿠폰을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퍼즐제작 전문업체 챔퍼아트(대표 김덕용)와 함께 '메이플스토리' 인기 캐릭터와 몬스터 이미지를 활용한 직소퍼즐 '몬스터를 찾아라 특별판'을 출시한다. 제품은 총 1000피스(pcs)와 150피스의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전국 이마트 매장 및 대형서점과 온라인 쇼핑몰(www.chamberart.com)에서 판매된다. '몬스터를 찾아라 특별판' 퍼즐 한정판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굿아이디어 이펙트'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박재윤 기자 parkjy@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기사의 타임톡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