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게임 '메이플스토리', 의류 상품도 나온다

최병준 기자 입력 2013.05.14. 14:51 수정 2013.05.14. 16:01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넥슨코리아(대표 서민)는 에프엔케이(대표 김성운)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주니어 의류 전문 브랜드 제이씨비(JCB)를 통해 자사의 인기 캐주얼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 캐릭터를 활용한 주니어 의류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의류는 '나이트워커', '캐논 슈터' 등 '메이플스토리' 대표 캐릭터 이미지를 디자인화한 티셔츠로, 초등학생부터 중학생까지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로 제작됐다.

이 티셔츠는 전국 170개 제이씨비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며, 제품 출시를 기념해 티셔츠 구매자 전원에게 '메이플스토리' 저금통과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샤이니 이펙트' 아이템 쿠폰을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퍼즐제작 전문업체 챔퍼아트와 함께 '메이플스토리' 인기 캐릭터와 몬스터 이미지를 활용한 직소퍼즐(jigsaw puzzle), '몬스터를 찾아라 특별판'을 출시한다.

제품은 총 1천 피스와 150 피스의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전국 이마트 매장 및 대형서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몬스터를 찾아라 특별판' 퍼즐 한정판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굿아이디어 이펙트'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