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연변거지 우정국 '군도' 캐스팅

안이슬 기자 2013. 5. 14. 08: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안이슬 기자]

배우 우정국/사진=바를정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우정국이 윤종빈 감독의 '군도: 민란의 시대(이하 '군도')'에 합류했다.

14일 우정국 소속사 바를정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정국은 '군도'에 합류, 최근 첫 촬영을 가졌다.

'군도'는 양반과 탐관오리들의 착취가 극에 다했던 조선 철종 10년, 백성의 편에 서고자 했던 도적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범죄와의 전쟁: 나쁜 놈들 전성시대'의 윤종빈 감독이 연출을 맡고 하정우와 강동원이 주연으로 나섰다.

'신세계'에서 연변 거지로 출연해 깊은 인상을 남겼던 우정국은 '군도'에서 탐관오리에 착취당하는 힘없는 백성으로 분한다. 우정국은 지난 6일 한국민속촌에서 고리대를 감당하지 못해 빚을 져 곤장을 맞는 신으로 첫 촬영을 가졌다.

우정국은 "평소 존경하는 윤종빈 감독이 연출을 맡고 탄탄한 배우들이 총출동한 영화 '군도'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이번 작품에서는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배우 우정국의 또 다른 사극연기를 선보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우정국은 '군도'에 앞서 장준환 감독의 '화이'와 최진성 감독의 '소녀'에 출연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스타뉴스 핫뉴스]

SNL측, 서유리 노출 "생방송中‥세심한 신경쓰겠다" 김종국 '초콜릿 복근' 공개.. "운동 안한건데 이러네" 노홍철 '김혜수앓이' 청원수렴? 김광규 '직신' 재등장 류현진 효과?.. 다저스, 마이애미 격파! '2연승' 최강희 "내가 바로 너볶이 요리사!" 과연 그 맛은?

drunken07@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이슬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