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윤 이렇게 예뻤나? 성숙미 물씬[포토엔]

뉴스엔 2013. 5. 8. 11: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미닛 투윤이 태국 현지 패션잡지 ceci(쎄씨)의 커버모델로 등장했다.

최근 공개된 쎄씨 5월호 화보에서 투윤 허가윤과 전지윤은 'Flower Bomb(꽃 폭탄)'을 콘셉트로 헤어스타일부터 다양한 패션 아이템에 꽃의 이미지를 접목시켜 소녀다운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투윤이 앞서 선보인 색다른 컨트리 패션 콘셉트 중에서 꽃의 이미지를 담은 비주얼 콘셉트를 극대화해 동화 속 이야기를 재현함으로써 청순함과 발랄함, 신비로운 매력까지 담아냈다.

이같은 투윤의 커버스토리가 담긴 해당 잡지는 태국 현지는 물론 아시아 지역에서 뜨거운 반응을 모으며 투윤에게 많은 화보 제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투윤이 5월호 표지 모델로 활약한 태국 잡지는 투윤 활동 당시 비주얼 콘셉트에 대한 현지 패션계의 뜨거운 관심에 의해 이뤄진 것. 팝스타 비욘세, 케이티페리 등이 즐겨 입는 태국 현지 유명 브랜드 디자이너와 아시아 패션의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스타일리스트들이 총출동해 진행됐다.

허가윤은 꽃의 여신으로 변신, 묘한 성숙미를 뽐냈으며 전지윤은 이번 화보를 통해 매혹적인 표정연기와 숨겨진 여성성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투윤이 속한 그룹 포미닛은 현재 '이름이 뭐예요?'로 각종 주간차트 1위를 차지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음반 발표 열흘이 지난 뒤에도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가장 섹시한 여성' 전신망사 파격드레스, 콜라병몸매 고스란히 클라라 노천탕 비키니, 특급호텔 옥상 그곳에선 미스 유니버스 노출논란, 부주의한 시스루 '속옷이라도 입지' 서우와 결별 인교진 과거발언 "폐 끼치고 싶지않아" 김연아 폭풍흡입, 피겨퀸 먹방계도 접수완료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