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킹만난 여성 성폭행한 MBC 계약직PD 구속

박상빈 기자 2013. 5. 2. 13: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박상빈기자]부킹으로 만난 여성을 성폭행한 MBC의 계약직 취재PD가 구속됐다.

서울 관악경찰서는 함께 술을 마시던 여성이 만취하자 모텔로 데려가 성폭행한 혐의로 검거된 MBC 취재PD 김모씨(30)가 구속됐다고 2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김씨는 부킹으로 지난 2월 알게 된 A씨(28)와 다시 만나 술을 마시다 A씨가 취하자 모텔로 데려가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 결과 김씨는 성폭행 직후 A씨의 나체 사진 수십장도 찍은 것으로 드러났다. 김씨는 조사에서 성폭행 혐의를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원의 검사 결과 A씨의 몸에서 김씨의 체액 DNA가 검출됐다고 전했다.

MBC 관계자는 "김씨의 정식 직책은 정치부 취재PD인데 지난 파업 당시 1년 계약직으로 들어온 사실상 VJ"라고 답변했다.

김씨는 지난달 23일 사전구속영장 신청이 접수돼 30일 증거인멸 우려 등 이유로 법원에서 구속영장이 발부됐다.

[머니원리포트]코스닥, 5월엔 595까지..유망주는?

[증권알리미]국내외 증시핫이슈 및 오늘의 승부주!

[머니투데이 핫뉴스]G컵 발레리나 장진화, "샤워도 불끄고.." 기막힌 사연 안녕하세요 농부의 아내 해명, "자작 홍보 아냐" '묘지 있는 산자락' 경매, 서로 사겠다며… 강예빈, 네온컬러 비키니 입었을 뿐이고… 에쿠스, 중국에선 2억! 왜 비싼가 했더니

[book]지금 당장 이 불황을 끝내라!

[이벤트]기업 연봉정보 무료로 검색하세요~!

▶ 핫포토 갤러리

머니투데이 박상빈기자 fai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