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넥슨 '메이플스토리' 관련 아동 도서 4종 출시

이현주 입력 2013.04.29. 15:47 수정 2013.04.29. 15:47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넥슨은 29일 자사의 캐주얼게임 '메이플스토리'의 IP(Intellectual Property, 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아동용 학습도서 3종과 < 빅토리메이플스타 > 21권 등 4종의 신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학습도서 < 메이플스토리 1 vs 100 > 을 선보인다. 다양한 영역의 퍼즐 문제를 통해 관찰, 비교, 추리 등의 학습 능력을 길러주는 것이 특징이다. 수준별로 < 메이플스토리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라! 두뇌퍼즐 1 vs 100 > 과 < 메이플스토리 상위 1%에 도전하라! 영재퍼즐 1 vs 100 > 등 두 권을 출시한다.

또 역사 학습도서 < 메이플스토리 역사본부 6권: 대제국을 건설한 알렉산드로스 대왕(이하 메이플 역사본부) > 도 새롭게 선보인다. 메이플 역사본부에서는 게임 캐릭터 '도도'와 친구들이 고대 마케도니아로 시간 여행을 떠나 알렉산드로스 대왕을 만나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 외에도 인기 웹툰 작가 '싸비'가 집필한 성장만화 < 빅토리메이플 스타 > 21권도 함께 출시한다.

넥슨은 이번 신간 발매를 기념해 메이플 역사본부를 구매하는 모든 독자에게 알렉산드로스 대왕의 일대기를 정리한 워크북을 선물한다. 또 빅토리메이플 스타 21권의 초판 한정본 도서를 구매한 독자에게는 메이플스토리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내가 바로 스타'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사진제공=넥슨)

이현주 기자 http://www.facebook.com/hyunjo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