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메이플스토리, 대망의 10주년 페스티벌 연다

입력 2013.04.25. 17:10 수정 2013.04.25. 17:10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아이뉴스24>

[허준기자] 10년 동안 게이머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메이플스토리가 10주년을 맞아 대규모 이용자 초청행사를 연다.

넥슨코리아는 오는 5월19일 서울 코엑스에서 메이플스토리 최초의 대규모 게이머 초청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행사를 통해 메이플스토리 10년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시관이 개설된다. 또한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다양한 즐길 거리와 경품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게임 내에서도 풍성한 이벤트와 업데이트가 준비된다. 25일부터 5월 23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아이템과 칭호, 추가 경험치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메소레인저'를 콘셉트로 한 리듬액션풍의 미니 게임 '출동! 메소레인저!'와 함께 주사위를 던져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보드게임 '메이플마블'도 새롭게 추가된다.

시그너스 기사단 캐릭터인 '소울마스터'가 더욱 빨라진 공격 속도와 하이퍼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전면 개편됐으며 '크림슨우드 성채', '암벽 거인'과 같은 신규 테마 던전도 업데이트 된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코리아 오한별 프로듀서는 "게이머들이 만든 메이플 월드이기에 개발진 모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유례없는 대규모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