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우 '젠틀맨' 패러디 영상 유튜브 공개

온라인이슈팀 2013. 4. 23. 21: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싸이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리틀 싸이'로 유명세를 얻은 황민우(8)가 싸이의 신곡 '젠틀맨' 뮤직비디오 패러디에 도전했다.

황민우의 소속사는 지난 22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리틀 싸이-젠틀맨 패러디 뮤직비디오(Little PSY - PSY Gentleman Parody MusicVideo)"라는 제목으로 3분54초 분량의 패러디 영상을 공개했다. 황민우는 이번 패러디 영상에서 '젠틀맨'의 '19금'에 해당되는 내용을 제거해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버전으로 재탄생시켰다.

영상에서 황민우는 작은 체구에 맞게 제작한 수트와 선글라스, 구두를 착용해 리틀 싸이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이다.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절도 있는 춤사위까지 '젠틀맨' 속 싸이의 모습을 고스란히 재현했다. 특히 KBS가 '젠틀맨' 뮤직비디오 도입 부분에서 '주차금지' 시설물을 발로 걷어차는 장면이 방송에 부적격하다고 판단한 것을 의식한 듯 시설물을 차는 시늉만으로 그쳤다.

황민우는 영상을 공개한 지 하루 지난 23일 자신의 트위터(@Lillhwang)에 "싸이삼촌 뮤직비디오 젠틀맨 패러디 했어요. 젠틀맨 100억뷰 하세요. 싸이삼촌 화이팅! 응원할게요"라고 소개하며 패러디 영상을 링크하기도 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알랑가몰라~리틀 싸이!", "퀄리티가 높네요", "너무 귀엽습니다" 등 다양한 댓글로 호응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재벌가 며느리 '노현정' 잘 사나했더니…'충격'"갑자기 결혼한단 '장윤정' 이상하다 했더니"'오연수-손지창' 7년만에…"어떻게 이럴수가"프로포폴 맞은 '이승연' 억울하다더니만 '대반전''김현철 예비신부' 예쁘다고 하더니 얼굴이…'충격''장윤정-박현빈' 수상하다 했더니만 '충격'생활고 고백 '김성수' 살고있단 집이…'충격'"하하와 결혼 '별' 임신한 지 6개월만에 돌연"'한혜진-기성용' 8살 차이 난다더니만 결국'이민정-이병헌' 어쩐지 둘다 바쁘다 했더니 '충격'"아이 없는 '한가인-연정훈' 이상하다 했더니""부잣집 아들 '김태우' 알고보니 아버지가"남희석 '치과의사'와 결혼하더니 '11년 만에'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