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신예 콜라보이스, 깜짝 거리 공연으로 '女心사냥'

2013. 4. 22. 10: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인 남성 밴드 콜라보이스(제이건·와싸비·와이케이·기백)가 전국 각지 여고 앞에서 깜짝 게릴라 공연으로 여학생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2일 서울 영등포 여고를 시작으로 덕원예고, 홍대역 인근 거리에서 수준급 라이브 실력으로 팬들에게 꿀무대를 선사하고 있는 콜라보이스는 자신들의 신곡 '너의 결혼식'과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을 열창하며 한 여성 팬을 위한 즉석 자작곡까지 들려주는 등 현장 팬들을 열광시켰다.

또 콜라보이스의 게릴라 공연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훈훈한 비주얼에 가창력까지..", "짧은 공연이었지만 계속 생각나네요^^", "실제로 봤는데 잘생기시고 실력까지 굳!"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앞으로 이어질 게릴라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지난 3월27일 '너의 결혼식'이란 곡을 통해 데뷔를 알린 콜라보이스는 기존 신인가수들과는 달리 "TV 방송 출연보다는 직접 팬들을 찾아 나서 콜라보이스만의 음악으로 팬들을 힐링시키고 싶다"며 "언제 어디서든 완벽한 무대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힐링밴드가 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콜라보이스는 오는 5월 두 번째 앨범 발매와 동시에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사진=GF 엔터테인먼트 제공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바로가기[ 사람을 만나다-스마트피플 ] [ 세계 SNS ][ 스포츠월드 모바일웹 ] [ 무기이야기-밀리터리S ]

스포츠월드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