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에게 성폭행하고 금품 빼앗은 20대 구속

박선강 2013. 4. 22. 10: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박선강]광주 북부경찰서는 22일 스마트폰 채팅 어플리케이션으로 만난 동성에게 강제로 성관계를 맺고 금품을 빼앗은 혐의(특수강도 등)로 서모(22)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서씨는 지난 19일 오전 3시께 광주광역시 북구 한 주택에서 이모(30)씨를 흉기로 위협해 한 차례 강제 성관계를 한 혐의다.

서씨는 이날 이씨의 현금과 스마트폰 등 128만원 상당의 금품을 빼앗은 혐의도 받고 있다.

서씨는 스마트폰 채팅 어플로 만난 이씨가 동성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고 성관계를 요구했지만 거절당하자 범행한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서씨의 여죄를 조사 중이다.

[모바일]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는 실시간 모바일 뉴스[루머&진실] 증권시장에서 떠도는 루머를 파헤쳐드립니다

박선강 기자 skpark82@<ⓒ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재벌가 며느리 '노현정' 잘 사나했더니…'충격''오연수-손지창' 7년만에…"어떻게 이럴수가"'장윤정-박현빈' 수상하다 했더니만 '충격'생활고 고백 '김성수' 살고있단 집이…'충격'"하하와 결혼 '별' 임신한 지 6개월만에 돌연""결혼한다는 '한재석-박솔미' 4일 앞두고 전격"'한혜진-기성용' 8살 차이 난다더니만 결국'이민정-이병헌' 어쩐지 둘다 바쁘다 했더니 '충격'"아이 없는 '한가인-연정훈' 이상하다 했더니""부잣집 아들 '김태우' 알고보니 아버지가"남희석 '치과의사'와 결혼하더니 '11년 만에''이승기-나영석PD' 만났다고 하더니만 결국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