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제아파이브, 굿바이 무대..상큼하게 '헤어지던 날'
2013. 4. 20. 17:04
[OSEN=정유진 기자] 그룹 제국의아이들의 유닛 제아파이브가 상큼한 의상과 안무로 굿바이 무대를 꾸몄다.
제아파이브는 20일 오후 3시 55분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서 '헤어지던 날'을 열창했다.
노란색 포인트가 들어간 재킷을 차려입은 제아파이브는 특유의 상큼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줄다리기춤, 밀담춤 등의 포인트 안무는 달달한 노랫말의 묘미를 살리며 마지막 무대를 완벽하게 완성했다.
이날 '쇼!음악중심'은 새 MC로 샤이니 민호, 배우 김소현, 방송인 노홍철이 첫 호흡을 맞춰 개성있는 진행을 선보였다. 또 7년만에 순위제가 부활, 인피니트, 이하이, 다비치, 케이윌이 1위 후보로 올랐다.
한편 '쇼!음악중심'에는 인피니트, 케이윌, 다비치, 이하이, 걸스데이, 제아파이브, 서인국, 박재범, 레이디스 코드, 긱스, 피프틴앤드, 씨클라운, 일렉트로보이즈, 딜라잇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eujenej@osen.co.kr
< 사진 > '쇼! 음악중심' 캡처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OSEN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음중' 새MC 홍철-민호-소현, 통통튀는 진행..'합격점'
- '괴물신인' 이하이 vs '월드스타' 싸이..'음중'서 첫 1위 다툼?
- 태티서, '음중' MC 마지막 무대.."잊지 말아 달라"
- 다비치, 버벌진트와 감성적인 하모니 '녹는중'
- '음중' 지나, 마지막까지 핑크빛..'아쉬운 굿바이 무대'
- "美치도록 예뻐" 토니안, 첫눈에 반했다..모친도 "외국인 며느리OK"('미우새')
- 정주리, 다섯째 득남 4개월만에 여섯째 임신? “♥남편이 꼬신다"
- "여보→오늘부터 부부" 김종국x송지효, 또 핑크빛 터졌다..알고보니? ('런닝맨')
- 42세 이미도, 한 달 반만에 보디빌더 몸매 만들고 ‘00’ 욕심까지 낸다
- "난 왕따였다"..환희, '현역가왕' 출연→충격 비하인드 고백(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