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원빈 등장하는 '맥심 티오피' 새광고 방영

이소은 2013. 4. 19. 17: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소은]

동서식품이 배우 원빈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프리미엄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T.O.P) 마스터 라떼'의 새로운 TV 광고를 19일부터 방영한다고 밝혔다.

광고에서 원빈은 "그거 알아요? 에스프레소가 라떼를 지배 한다는거" 질문을 하며 갓 뽑아낸 진한 에스프레소를 들고 혼자 우유를 마시고 있는 여자 앞으로 다가간다.

이어 부드러운 미소를 띄며 말 없이 여자의 잔에 에스프레소를 부어주고, 에스프레소가 우유와 부드럽게 섞이며 맥심 티오피(T.O.P) 마스터 라떼가 탄생한다.

"그냥 라떼는 그냥 잊어"라며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기며 광고는 마무리 된다.

이번 맥심 티오피(T.O.P) 마스터 라떼 광고에서 원빈은 기존의 블랙 수트를 벗고 좀 더 부드러운 모습으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원빈의 미소는 부드럽게 변신한 T.O.P 마스터 라떼의 특징을 잘 전달해 주고 있다는 평이다

동서식품 백정헌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광고를 통해 맥심 티오피(T.O.P)는 엄선된 고급 아라비카 원두를 정통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추출하여 더욱 깊고 풍부한 '리얼 에스프레소'가 부드러운 우유와 조화되어 더욱 깊은 맛을 내는 라떼임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맥심 '티오피 (T.O.P) 마스터라떼'와 일반 라떼의 차이를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소은 기자 luckysso@joongang.co.kr

클라라, 누드톤 밀착 의상에 볼륨 라인 확연히 '헉!'

"유진박, 우울증 약 복용…10세 아이 상태" 충격

한예슬, 백발 염색후 상반신 노출 '파격의 끝'

낸시랭 친부 박상록 "가슴 아픈 가정사 있다"

신동엽, 女출연자 상대로 19금 상상했냐 질문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