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넥슨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 화끈한 전투장면 공개

박재윤 입력 2013.04.19. 12:10 수정 2013.04.19. 12:10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애니메이션 플레이영상 공개…닌텐도3DS용 25일 정식 발매

[TV리포트=박재윤 기자] 넥슨은 닌텐도3DS 전용 타이틀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의 프로모션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게임의 세계관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이번 영상에는 메이플 월드의 무릉마을에서 판다들과 함께 생활하는 명랑한 성격의 주인공 '소녀'가 마을 사람들을 괴롭히는 괴물들과 용감하게 맞서 싸우는 장면이 애니메이션으로 실감나게 구현됐다. 또한 박진감 넘치는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도 함께 담겨있다.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는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를 원작으로 한 닌텐도 3DS 전용 액션 RPG로,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첫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다. 원작 온라인 게임의 다양한 몬스터들과 아름다운 필드가 입체적으로 재탄생되었을 뿐만 아니라, 탈 것과 트릭을 활용한 스테이지 진행 등 새로운 재미 요소들이 가미돼 콘솔게임 특유의 전략적이고 경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는 이달 25일 정식 발매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사이트(maple3ds.nexo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재윤 기자 parkjy@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