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반전 원피스 vs 윤진이 복근 노출 '청순+요염'

2013. 4. 18. 10: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지효와 윤진이가 시스루 디자인의 '반전 원피스'와 복근을 노출한 미니드레스로 청순미와 섹시함을 넘나들었다.

송지효와 윤진이는 지난 17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수목드라마 '천명'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두 사람은 사로 다른 디자인의 화이트 미니 원피스를 입고 참석해 취재진의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송지효가 선택한 원피스는 가슴 윗부분, 허리 등 상반신을 부분적으로 시스루룩으로 처리해 섹시미를 더했다. 반면 화이트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 자연스럽게 묶은 포니테일 헤어로 청순한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윤진이는 복부를 드러낸 미니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슬리브리스 톱과 미니스커트로 구성된 화이트 미니드레스를 택한 윤진이는 짧은 톱 아래로 복근을 부분 노출했고, 초미니 스커트 아래로 오렌지 컬러 킬힐을 매치해 날씬한 각선미를 부각시켰다.

한편 송지효와 윤진이 외에도 배우 이동욱, 그룹 2AM의 임슬옹 등이 호흡을 맞추는 '천명'은 인종 독살 음모에 휘말려 도망자가 된 내의원 의관 최원이 불치병에 걸린 딸을 살리기 위한 벌이는 사투를 그린다. 4월24일 첫 방송 예정.

박민경 기자 minkyung@segye.com사진=한윤종 기자 hyj0709@

이 시각 인기뉴스

▶ 바로가기[ 사람을 만나다-스마트피플 ] [ 지구촌 별별뉴스 ][ 세계일보 모바일웹 ] [ 무기이야기-밀리터리S ]

ⓒ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세계일보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