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이석, 주지훈 이어 임주환 아역 발탁

최은영 2013. 4. 17. 17: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 캐스팅

강이석(사진=런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최은영 기자]아역배우 강이석이 SBS 새 일일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가제)에 주인공 아역으로 캐스팅됐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가족 안에서 서로를 이해하고 상처를 치유해 가는 따뜻한 가족드라마. 강이석은 주인공 공준수(임주환 분)의 어린시절을 연기한다. 극 중 공준수는 사고뭉치 아버지 탓에 생긴 동생들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인물.

드라마 관계자는 "강이석이 지난 15일 첫 촬영에서 경미한 부상을 입었으나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나이답지 않게 프로다운 연기 투혼을 보여줬다"고 전했다.

강이석은 KBS 드라마 '미스터 굿바이'로 데뷔해 '연인' '불량커플' '엄마가 뭐길래' 등 30편이 넘는 작품에 출연한 베테랑 아역 배우다. 지난해 11월 말 종방한 SBS '다섯손가락'에서는 주지훈의 아역으로 활약했다.

이 드라마에는 현재 임주환, 강소라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가족의 탄생'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 된다.

최은영 (euno@edaily.co.kr)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 신문 PDF바로보기'▶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 MP트래블러Ⅱ'<ⓒ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