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SNG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최고 레벨 확장

이도원 기자 입력 2013.04.17. 16:01 수정 2013.04.17. 16:01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JCE(대표 송인수)는 넥슨코리아(대표 서민)와 공동 개발한 몬스터 교감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 최고 레벨을 상향 조정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몬스터의 최고 레벨을 기존 40레벨에서 45레벨로 조정하고, 이용자의 몬스터와 건물 아이템의 최대 보유량을 각 15개, 25개로 늘린 내용이 포함됐다.

또한 '레비아탄'과 '마노', '로랑' 등 희귀도 높은 신규 몬스터 3종을 추가하고 화사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벚꽃나무 데코 아이템 2종도 선보였다.

▲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더불어 이용자의 교류를 유도하는 다양한 소셜 퀘스트와 몬스터 육성 퀘스트를 대폭 추가했고 서비스 안정화를 위한 개선 작업도 함께 병행했다.

이와 함께 이벤트도 시작했다.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20 리프(게임머니)를 지급하고, 이달 게임에 복귀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몬스터 인형과 게임포인트와 게임머니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JCE의 장지웅 사업부장(모바일사업부문)은 "이용자들의 성장에 발맞춰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