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라이트 새광고 '록키편' 방영

이소은 2013. 4. 16. 10: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소은]

오비맥주가 '카스 라이트(Cass Light)'의 TV 광고 '록키편'을 방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카스 라이트 '록키편'은 새롭게 카스 라이트의 얼굴이 된 김준현과 'UFC옥타곤걸'로 주목 받고 있는 강예빈, 이수정이 출연해 온에어 전부터 화제가 됐다.

이번 광고는 '다른 것은 포기해도 맥주만은 포기하지 못한다'는 컨셉트를 바탕으로 영화 '록키'의 배경음악 '아이오브더타이거(Eye of the Tiger)'에 맞춰 김준현이 록키로 분하고 강예빈·이수정은 카스 라이트 라운드걸로 변신한다.

록키로 분한 김준현이 달리면서 피자·족발 등의 유혹을 뿌리치는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낸다. UFC 옥타곤걸로 활약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팬을 보유한 강예빈과 이수정은 '맛은 올리고, 칼로리는 내리고'라는 제품 컨셉트를 건강한 섹시함과 발랄함으로 잘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일반 맥주보다 33% 낮은 칼로리를 가진 카스 라이트의 장점을 김준현의 익살스러움과 강예빈·이수정의 날씬한 매력을 통해 코믹하게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감성적 교감을 하는 마케팅으로 라이트 맥주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 저 칼로리 맥주의 새로운 지평을 연 '카스 라이트'의 칼로리는 일반 맥주보다 33%가 낮은 100㎖ 기준 27kcal에 불과하다. 영하 4도의 온도에서 3일간 숙성해 맛이 더욱 상쾌하고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이소은 기자 luckysso@joongang.co.kr

김혜수, '해녀복은 애교?'…내복 입고 다리찢기 '후끈'

이정재 "공개연애 이유? 당시 교제한 분이 원해서"

'이래서 인기 폭발? 싸이 '젠틀맨' 속 19금 장면 가득

김지우 "혼전임신? 내 뱃속엔 변 밖에 없어" 셀프 디스

레이라니 다우딩, 아찔한 비키니 뒤태 '노출'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