샛별 연준석, '상어' 합류..김남길 아역

2013. 4. 10. 11: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윤가이 기자] 신예 연준석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상어'에 캐스팅됐다.

연준석은 극중 남자주인공 '한이수'(김남길)의 고등학생 시절을 연기하며 초반부를 이끈다.

현재 KBS 일일극 '힘내요 미스터김'에서 철용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연준석은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여러 작품을 통해 이미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차세대 기대주.

연준석은 소속사 제이원플러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너무 하고 싶었던 작품이었는데 합류하게 되어 행복한 마음입니다.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작품을 함께 하게 되어 영광스럽고 선배님들에게 누가 되지않도록 최선을 다해 연기하겠습니다"라며 당찬포부를 밝혔다.

한편 '상어'는 가족의 복수를 위해 과거를 숨기고 죽음의 문턱에서 돌아와 사랑하는 여인에게조차 칼끝은 겨누는 냉혹하면서도 애잔한 비극적인 삶을 살아가는 인물을, 끊임없이 헤엄쳐야 살 수 있는 '상어'와 비유한 작품으로 김남길 손예진 하석진 이하늬 등이 캐스팅 됐다. '직장의 신' 후속으로 5월 말 첫 방송될 예정이다.

issue@osen.co.kr

< 사진 > 제이원플러스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OSEN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