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 선생님? 새 앨범, 강의식으로 홍보해 화제.
|
가수 린(LYn)의 일명 '앨범강의'가 화제다.
이달 말 정규 8집의 첫 번째 싱글 'LYn 8th #1'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린이 동영상을 통해 새 앨범에 대한 강의식 홍보를 하고 나선 것.
9일 뮤직앤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usic.itsnew)을 통해 공개된 새 앨범 강의 영상에서 린은 선생님의 상징인 '검은 뿔테 안경'을 쓰고 등장해 팬들에게 독특한 인사를 전했다.
칠판을 옆에 두고 진짜 '선생님'같은 면모를 뽐내는 영상 속 린은 앨범 트랙리스트는 물론 함께 작업한 뮤지션들의 이름을 칠판에 써내려 가며 한 곡 한 곡, 곡의 특징과 느낌 등을 직접 소개하는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강의 영상'은 린이 지난 앨범 이후 1년여 간 수많은 작곡가들과 수없이 작업하며 신중하게 준비해 왔음이 전해져 이번 앨범에 대한 린의 각별한 애정을 알 수 있게 했다.
특히 강의 동영상 외에도 뮤직앤뉴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을 통해 직접 작성한 '앨범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린의 예쁘고 독특한 손글씨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또 다른 화제가 되고 있다.
총 세곡으로 구성, 8집 정규 앨범의 첫 번째 싱글로 발매되는 'LYn 8th #1'은 유명프로듀서 이단옆차기와 공동 프로듀싱으로 작업했으며 윤민수, 용준형, 배치기 등 핫한 동료 뮤지션이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린은 오는 10일 앨범 수록 곡인 '오늘 밤'의 티저 공개와 11일 음원 선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한국계 미녀모델 '너무 작은 비키니' 가슴 노출사고
▲ 양희은 "팔 다리 못쓰게 된 남편 보면서…" 고백
▲ 박시현, 실오라기 하나 안 걸친 '세미누드' 파격
▲ 에바 롱고리아, 해변서 비키니 '가슴 노출사고'
▲ 김동현, 이수정 가슴에 밀착한 '나쁜어깨' 어머!
▲ 화성인 코골이남, 그 엄청난 코골이를?
▲ 병원 원장들이 말하는 "아토피" 보습크림! '더마겔'
▲ '정상돌' 인피니트, 무한 사랑하고픈 '남친돌'로 대변신
▲ 페로몬 샤워젤이 이렇게 대단해...? 10분이면 'OK!'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