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하우스' 김원효, 심진화 비밀 폭로.."턱을 깎았다"

2013. 4. 5. 19: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풀하우스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개그맨 김원효가 아내 심진화의 비밀을 폭로했다.

김원효는 최근 진행된 KBS2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 녹화에서 심진화의 성형 사실을 밝혔다.

이날 자녀에 관한 토크를 하던 중 이경규는 "심진화는 이목구비가 예쁘다"고 칭찬하며 2세를 기대했다.

이에 김원효는 "심진화는 턱을 깎았다. 우리 집은 턱이 문제다. 사각턱에 나오기까지 하면 어떡하냐"며 걱정을 위트있게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녹화에서는 김원효가 심진화를 감동시키는 이벤트를 공개해 관심이 쏠렸다. 김원효의 이벤트 노하우는 5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풀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심진화, 김원효 ⓒ KBS]▶ 김준호-김원효, '해피투게더3' 동반 하차심진화 생활고 고백 "3년 동안 10원도 못 벌었던 적 있다"박지선 공개구혼 "30대이지만 20대 정진운 좋아"김지민 눈물 "과거 아버지 많이 미워했다"…무슨 사연?이윤석 규앓이 고백 "나는 이경규에게 중독됐다"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