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왕' 이재윤, '언더커버' 캐스팅 "최종 조율中"

윤상근 기자 2013. 4. 4. 12: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배우 이재윤 ⓒ사진=홍봉진 기자 honggga@

배우 이재윤이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언더커버'(가제)에 합류할 전망이다.

'언더커버' 제작 관계자는 4일 오전 스타뉴스에 "'언더커버' 주인공인 지형민 역에 '야왕'에 출연했던 이재윤의 출연 여부를 놓고 막판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극중 지형민은 검찰총장의 아들이자 거대 마약 조직들과 대립하는 인물이다.

'언더커버'는 마약 조직 해체를 위해 분투하는 경찰과 거대 마약 조직의 대결 속에서의 인간의 욕망과 고뇌를 그린 드라마. 앞서 지난 2012년 9월 제대한 배우 정경호와 걸그룹 씨야 출신 배우 남규리, 김유미 등이 캐스팅됐다.

이재윤은 지난 2일 종영한 SBS '야왕'에서 여주인공 주다해(수애 분)의 의붓오빠 주양헌 역을 맡아 묵직한 이미지와 특유의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한편 '언더커버'는 윤제문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세계의 끝' 후속으로 오는 5월25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스타뉴스 핫뉴스]

벗은 배종옥 등에 '용문신'꿈틀.. '시선집중' '장옥정' 김태희, 물벼락 NG만 8번 정인영아나 '막춤 본색'.. '할렘쉐이크' 광고 화제 김기리-신보라 열애, 김지민의 이유 있는 '침묵' 이정열, 꽃미남 시절 공개..하이틴스타 뺨치는 아내 '눈길'

sgyoon@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상근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