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네임, 日오리콘 주간 앨범차트 3위
[OSEN=이혜린 기자]보이그룹 마이네임이 일본 오리콘 앨범 주간차트 3위에 오르며 남다른 현지 인기를 과시했다.
마이네임은 지난 2일 오후 발표된 오리콘 차트에서 첫 정규앨범 '위 아 마이네임(WE ARE MYNAME)'으로 오리콘 일간에 이어 주간차트도 3위에 올랐다.
지난달 27일 일본에서 발매된 이 앨범은 하루만에 2만여장을 판매해 일간차트 3위에 올랐으며 타워레코드 일간 차트 1위에도 올랐는데, 주간 차트에서도 3위에 등극해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한 것.
최근 싱글 앨범차트에서 한국 가수들의 선전이 눈에 띈 가운데 이번 주 발표된 정규앨범 차트에서는 한국가수로는 유일하게 마이네임이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마이네임은 "오리콘 일간, 주간 차트 3위와 타워레코드 일간 차트 1위라는 좋은 소식을 들려드리게 돼 굉장히 기쁘고 또 늘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일본에서 K-POP을 널리 알려주신 선배님들의 뒤를 이어 한국 음악을 널리 알리는 대표 가수가 되도록 늘 열심히 하는 마이네임이 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한편 마이네임은 일본에서의 첫 주연을 맡은 영화 촬영을 이어가며 오는 5월 나고야, 오사카, 도쿄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rinny@osen.co.kr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OSEN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기웅, FA 시장 나왔다 '새 소속사 물색中'
- 서지석 측 "연하 여친과 열애중인 건 맞지만.."
- '인가' 샤이니, 뮤지컬 같은 화려한 무대 '완벽해'
- '인가' B.A.P, 상남자들의 강렬 군무..독보적 '존재감'
- '인가' 레이디스코드, 나쁜여자들의 매혹적 무대 '눈길'
- "美치도록 예뻐" 토니안, 첫눈에 반했다..모친도 "외국인 며느리OK"('미우새')
- 정주리, 다섯째 득남 4개월만에 여섯째 임신? “♥남편이 꼬신다"
- "여보→오늘부터 부부" 김종국x송지효, 또 핑크빛 터졌다..알고보니? ('런닝맨')
- 42세 이미도, 한 달 반만에 보디빌더 몸매 만들고 ‘00’ 욕심까지 낸다
- "난 왕따였다"..환희, '현역가왕' 출연→충격 비하인드 고백(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