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넥슨, 마비노기 속에 '던파-메이플' 캐릭터 등장하는 이벤트 진행

김한준 입력 2013.04.01. 17:50 수정 2013.04.01. 17:50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던전앤파이터와 메이플스토리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를 통해 넥슨은 오는 4월 28일까지 마비노기 게임 내에서 던전앤파이터의 NPC인 단진 브라더스(단진, 만진, 아린, 포킨, 카딘)를 찾아 무찌르면 '아라드 선물 상자'로 교환할 수 있는 큐브 아이템을 제공한다.

게이머들은 '아라드 선물 상자'를 통해 '하이퍼 재머', '찰리의 목걸이', '신성한 토끼손' 등의 신규 액세서리 6종과 '단진 코스튬 의상', '만진 코스튬 의상' 등 신규 NPC 의상 5종을 무작위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1일부터 28일까지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주요 캐릭터를 육성하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넥슨은 이번 이벤트의 일환으로 오는 28일까지 '던전앤파이터 한정 프리미엄 캐릭터 카드'를 비롯해 '메이플스토리 한정 동물 캐릭터 카드'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홈페이지(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김한준 기자 < endoflife81@gamedonga.co.kr >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으며 온전한 기사는 게임동아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