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욱, 이다해 오빠로 '아이리스II' 특별 출연
[OSEN=윤가이 기자] 배우 김정욱이 KBS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에 특별출연한다.
김정욱은 27일 방송되는 '아이리스Ⅱ' 13회 방송에서 이다해의 친오빠인 '요한'역으로 분해 극의 중요한 흐름을 이끄는 히든카드로 등장할 것을 예고했다.
극 중 성당에서 사제로 살아가고 있는 요한(김정욱 분)은 NSS의 강인한 여전사로 활약중인 수연(이다해 분)과 달리 부드럽고 온화한 성품의 성직자, 오랜만에 자신을 찾아온 여동생을 따뜻하게 맞아주는 다정한 오누이의 모습을 보인다고.
지난 방송 NSS에 수감되어있는 내부 첩자 수진(윤주희 분)은 수연에게 '언젠가 너의 오빠에게 고해성사 하고싶다'고 하며 요한의 존재를 알렸던 터, 이에 그가 뜻하지 않은 사건에 휘말리게 될 예정으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장혁과 KBS 드라마 '학교1'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던 김정욱은 그와 14년만에 같은 작품으로 해후, 촬영이 끝나고도 많은 대화를 나누며 반가움을 금치 못했다고.
김정욱은 "배우들과 스텝들의 팀워크가 대단한 현장의 열기에 일조할 수 있어서 감동적인 작업이었다"고 하며 "본래 천주교인데다 어렸을 때 꿈이 신부님이기도 했던 만큼 연기하는 데에도 한층 수월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전해 기대를 더했다.
한편 훈남 사제 김정욱의 특별 출연으로 새로운 사건의 서막을 알리고 있는 '아이리스Ⅱ' 13회는 27일(수) 밤 10시에 방송된다.
issue@osen.co.kr
< 사진 > 태원엔터테인먼트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OSEN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부인', 1회 연장 총 51회로 종영
- '나비부인', 최고 시청률 기록의 비결 '염정아의 힘'
- '나비부인' 이혜숙, 김성수 방해로 박용우와 만남 '불발'
- '나비부인' 염정아, 박용우 위해 이별통보 '폭풍눈물'
- '나비부인' 윤세아, 제 발등 찍었다 '사면초가'
- "美치도록 예뻐" 토니안, 첫눈에 반했다..모친도 "외국인 며느리OK"('미우새')
- 정주리, 다섯째 득남 4개월만에 여섯째 임신? “♥남편이 꼬신다"
- "여보→오늘부터 부부" 김종국x송지효, 또 핑크빛 터졌다..알고보니? ('런닝맨')
- 42세 이미도, 한 달 반만에 보디빌더 몸매 만들고 ‘00’ 욕심까지 낸다
- "난 왕따였다"..환희, '현역가왕' 출연→충격 비하인드 고백(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