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홍진영, 3년 만에 디지털 싱글 '부기맨'으로 컴백

2013. 3. 11. 10: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마이뉴스 조경이 기자]

▲ 가수 홍진영

새로운 둥지 '키이스트'로 이적 후 본격 컴백..활발한 활동 예고

ⓒ 코어콘텐츠미디어

가수 홍진영이 3년 만에 디지털 싱글 '부기맨'으로 컴백한다. 지난 1월, 배용준, 최강희, 임수정, 주지훈, 김수현 등이 소속된 키이스트에 새 둥지를 튼 홍진영이 오는 22일 낮 12시 디지털 싱글 '부기맨'의 음원을 공개한다.

홍진영의 신곡 '부기맨'은 '세상사에 어둡고 사람의 마음을 모르는 어리석은 사람'이란 뜻의 우리말 '부기'와 영어 'Man'의 합성어. '지고지순한 남자, 한 여자밖에 모르는 남자'라는 의미를 브라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경쾌한 리듬에 담아냈으며, 좋아하는 남자를 향한 두근거리고 설레는 속마음을 홍진영 특유의 톡톡 튀는 발랄함으로 완벽히 표현해냈다.

해당곡은 비스트의 'Fiction', '별 헤는 밤', 포미닛 현아의 'Bubble Pop', 시크릿의 'Talk That' 등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 시킨 히트메이커 '최규성'이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홍진영은 2009년 가수로 데뷔, 히트곡 '사랑의 배터리', '내 사랑'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지난해에는 MBC 드라마 < 빛과 그림자 > 에서 인기 가수 지혜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 받았다.

한편 홍진영은 오는 21일 < 엠카운트다운 > 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오마이뉴스 아이폰 앱 출시! 지금 다운받으세요.

Copyright © 오마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