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표, MLS 개막전서 시즌 첫 도움

김흥순 2013. 3. 4. 06: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초롱이' 이영표(밴쿠버 화이트캡스)가 개막전에서 도움을 기록하며 산뜻한 출발을 알렸다.

이영표는 3일(한국시간) 캐나다 밴쿠버 BC 플레이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3 미국프로축구(MLS) 토론토FC와 홈 개막전에서 거손 코피의 결승골을 어시스트, 1-0 승리를 이끌었다.

오른 측면수비수로 선발 출전한 이영표는 전·후반 90분 풀타임을 소화하며 공수에 힘을 불어넣었다. 시즌 첫 공격 포인트는 0-0으로 맞선 후반 15분 결실을 맺었다. 이영표는 팀 동료 케니 밀러와 볼을 주고받은 뒤 아크서클에 있던 다이고 고바야시에게 패스를 연결했다. 고바야시는 곧바로 코피에게 패스를 내줘 결승골을 이끌어냈다.

MLS 공식 홈페이지는 경기 종료 후 득점에 관여했던 이영표와 고바야시에게 나란히 1도움을 주며 공식 어시스트로 인정했다.

한편 박지성과 함께 퀸스파크 레인저스(QPR)에서 한솥밥을 먹었던 라이언 넬슨 토론토 감독은 공식 사령탑 데뷔전에서 패배를 기록했다.

김흥순 기자 sport@<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잘사나 했던 '은지원' 이혼하더니 곧바로""하하와 결혼한 '별' 임신 4개월 이라더니"'최민수-박은지' 어쩐지 다정해 보이더니"첫사랑과 결혼 '은지원' 이혼 택한 이유가"'박시후 사건' 경찰 결정 나오자 황급히…'박시후 사건' A양 하는 얘기 이상하다더니"'A양 성추문' 박시후 '소문' 이상하더니만""곧 결혼하는 '이진 아나' 알고보니 남편이"자숙 중이란 'MC몽' 지금 상태가…'충격'"재벌가 며느리 된 '노현정' 잘 사나했더니"'싸이' 故 임윤택 '장례비용' 얼마를 냈길래'정준하 결혼축의금' 소문 왠지 이상하더니…'갑작스런' 이정재 '게이 고백' 이상하더니만"별과 결혼한 '하하' 모든 게 거짓이었다니…"'이병헌의 여자' 이민정 요즘 뜸하다했더니"속옷모델 된 '전효성' 너무 말랐다했더니""억울하단 '고영욱' A양과 관계 이상하더니만""연하 한의사와 결혼한 '장영란' 4년 만에""정형돈 부인 '쌍둥이' 출산한지 두달만에"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