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어디가' 이준수, 윤후 잇는 먹방계 신성 등극 '폭풍흡입'

뉴스엔 2013. 3. 3. 17: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준수가 윤후를 잇는 먹방계 신성에 등극했다.

이종혁 아들 이준수는 3월 3일 방송된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 아빠 이종혁이 만든 비빔밥을 먹으며 먹방계 신성에 등극했다.

이날 아빠들은 각자 집에서 저녁 식사를 만드는 미션을 받았다. 이종혁 이준수 집은 비빔밥을 만들게 됐고, 이종혁은 직접 나물을 삶으며 비빔밥 만들기에 여념이 없었다.

하지만 이준수는 담력체험 후 허기를 이기지 못하고 밥솥 채로 밥을 먹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비빔밥이 완성되자 이준수는 아빠 이종혁과 함께 비빔밥 무아지경에 빠졌다. 윤민수 아들 윤후를 잇는 먹방 신성에 등극하는 순간이었다.

이어진 화면에서 윤민수 윤후 부자 역시 김밥을 자르지 않고 통째로 먹는 모습을 보이며 여전한 먹방계 거성임을 뽐냈다. (사진=MBC '일밤-아빠 어디가' 캡처)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男 10여명, 여성 한명 둘러싸더니 바지벗기고 성폭행 '지옥의 원' 전지현 신인시절, 12년전후 비교해보니 더 어려진 미모 "제 위에 올라타세요" 옥타곤걸 이수정, 격투선수와 민망자세 왜? 이예린 카메라충돌 방송사고 당시 살펴보니 '아찔' 누리꾼 충격 'SNL코리아' 신동엽 대마초 흑역사 셀프디스 "한때 좋아했는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