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크리스탈-엠버, 장난기 가득한 투샷 '귀여워'

2013. 2. 26. 18: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정선 기자] 걸그룹 에프엑스의 엠버와 빅토리아가 장난기 가득한 '깜찍 투샷'을 공개했다.

엠버는 26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덤플링과 볶음밥. 빅토리아와 함께(Dumplings and fried rice yo. w/ vic)"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혀를 빼꼼 내민 엠버와 그의 뒤에서 얼굴을 내밀고 있는 빅토리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엠버는 얼굴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고 빅토리아는 다양한 표정 연기로 깜찍함을 뽐낸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뒤에서 얼굴 내미는 빅토리아 귀여워", "엠버 표정 대박이네", "설리는 어디로?"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mewolong@osen.co.kr

< 사진 > 엠버 트위터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