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솔미와 백년가약 맺는 한재석은 누구?

2013. 2. 25. 18: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솔미와 백년가약을 맺는 한재석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재석과 박솔미는 3년 열애 끝에 오는 4월 21일 오후 6시 서울 W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 사람은 최근 양가로부터 허락받았으며, 신혼여행지는 아직 미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이들은 결별설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한재석이 KBS2 드라마 '울랄라부부' 기자간담회에서 "잘 만나고 있다"고 해명하면서 일단락된 바 있다.

지난 1994년 MBC 드라마 '마지막 연인'으로 데뷔한 한재석은 '대망', '장미와 콩나물', '이브의 모든 것', '유리구두', '로비스트',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KBS2 드라마 '울랄라 부부'에 출연하며 연기 저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영화 '돌아와요 부산항에' 주연에 발탁되면서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에 나서고 있다.

한편 한재석과 박솔미는 KBS 드라마 '거상 김만덕'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 2011년 5월 교제를 인정한 바 있다.

박건욱 이슈팀기자 / kun1112@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