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총각 김병세 "성욕 문제 없다" 화끈발언

뉴스엔 2013. 2. 22. 18: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허설희 기자]

김병세가 "성욕 문제없다"고 화끈한 발언을 했다.김병세는 최근 JTBC '닥터의 승부' 녹화에서 MC가 "외로움을 언제 타시는지?"라고 묻자 "요즘 외로움이 정점을 찍고 내려가는 중이다"고 입을 열었다.

김병세는 "외로움이 내려간다 해도 다른 욕구는 유지가 된다. 특히 성욕에는 문제가 없다"며 연예계 대표 노총각다운 화끈한 발언으로 스튜디오에 놀라움과 웃음을 전했다.한편 JTBC '닥터의 승부' 63회에서는 '하루 2-3잔의 커피, 건강에 해롭다?'라는 문제와 '변비가 심하면 여드름이 생긴다?'는 속풀이 주제를 두고 각 과를 대표하는 15인의 닥터군단이 불꽃 튀는 의학대전을 펼쳤다. 2월 24일 오후 11시 방송. (사진=김병세/JTBC 제공)

허설희 husul@

로또 당첨 기념파티 열다 집 태워먹고 체포당한 형제 '인생역전' 리한나-케이트모스 알몸화보 선정성논란 '야한포즈 대놓고 요구' 제시카알바, 결혼6년차 남편과 뜨거운 공개키스 포착 김구라, 강호동 복귀실패 돌직구 "1년 활동중단 길었다" 쇼핑중 여성에게 접근해 사정, 정액 뿌리고 달아난 성도착증 인디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