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후 CCTV 발견, 비난 여론 반전될까

뉴스엔 2013. 2. 20. 10: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시후 사건과 관련된 CCTV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월19일 일간스포츠 보도에 따르면 박시후와 그를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A양이 술을 마셨던 포장마차에 CCTV가 있는 것으로 밝혀져 향후 사건 행방에 궁금증이 쌓이고 있다.

박시후가 최근 연예인 지망생 22살 A양으로부터 강간 혐의로 피소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충격을 준 가운데 박시후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무혐의를 주장했다. 이같은 상황에서 CCTV가 발견되면서 박시후를 향한 비난 여론이 다소 누그러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박시후는 최근 함께 술을 마신 22살 연예인 지망생 A양을 강간한 혐의로 서울 서부경찰서에 고소당했다. A양은 15일 원스톱 성폭력 상담센터를 통해 이같은 내용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이와 관련, 조만간 박시후를 소환, 조사할 계획이다. (사진=뉴스엔DB) (사진=박시후/뉴스엔DB)

[뉴스엔 권수빈 기자]

권수빈 ppbn@

미모의 화상채팅女, 옷 홀딱벗고 男 자위행위 시킨뒤 녹화해서는.. 김희선 돌직구 고백 "주차장에서 연애 해봤다, 남편과 아냐"(화신) 노현정 박상아 검찰조사 예정 '외국인학교 부정입학 혐의' 채보미 '가슴 너무커' 비키니로 못가린 풍만몸매 '글래머 좋은예'[포토엔] 쌍둥이 여동생 죽인 살인마와 결혼한 미친 언니 '첫날밤 요구하다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