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지창욱-최재웅 '뮤지컬 그날들 기대하세요'

뉴스엔 2013. 2. 14. 17: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지숙 기자]

뮤지컬 '그날들' 제작발표회가 2월 14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동숭동 대학로뮤지컬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그날들' 제작발표회에는 유준상, 오만석, 강태을, 최재웅, 지창욱, 방진의, 김정화, 서현철, 이정열, 김산호, 박정표 등이 참석했다.

가수 고(故) 김광석이 부른 노래들과 창작 뮤지컬계의 마이더스의 손 장유정 연출의 만남으로 관심을 모은 뮤지컬 '그날들'이 오는 4월4일 대학로 뮤지컬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그날들'은 한중 수교 20주년 기념행사 준비가 한창인 청와대를 배경으로 대통령의 딸과 수행 경호원의 사라진 행방을 뒤쫓는 경호부장 정학 앞에 1992년 사라졌던 경호원 동기인 무영과 그녀의 흔적들이 발견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대통령 경호실 경호2처 부장이자 철두철미한 원칙주의자인 주인공 정학 역에는 KBS 2TV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2012년 최고의 한 해를 보낸 배우 유준상과 최고의 뮤지컬 배우로 손꼽히는 오만석, 일본 극단 사계 출신의 실력파 강태을이 트리플 캐스팅됐다.

정학의 경호원 동기이자 여유와 위트를 지닌 자유로운 영혼의 무영 역에는 KBS 1TV '웃어라 동해야'를 통해 차세대 한류 스타로 성장한 지창욱과 폭발적인 무대 매너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많은 매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는 최재웅이 함께 캐스팅됐다.

무영과 함께 20년 전 함께 실종된 그녀 역에는 뉴욕 뮤지컬페스티벌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방진의, 한층 더 성숙된 모습으로 6년 만에 뮤지컬로 무대로 돌아온 김정화가 합류했다.

한편 '그날들'은 오는 4월 4일부터 6월 30일까지 대학로뮤지컬센터에서 공연된다.

이지숙 jslee@

"여친이 추천 100만개면 섹스해준대요!" 첫날밤목표 순식간에 달성 故임윤택 아내 "이토록 멋진 남자의 아내라 행복했다" 항공사 달력이 섹시화보?비키니女 12명 내세운 달력 수위에 '시끌' 현미 "시월드 결혼반대에 수면제로 자살까지 생각" 보라 글래머인증, 볼륨몸매+탄탄각선미 '눈 어디둬야 할지'[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