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런코 안방마님' 이소라 섹시 카리스마 화보 눈길

2013. 2. 14. 12: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패션 송혜리 기자] 오는 3월 9일 첫 방송 하는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All Stars(연출 이상호)'의 MC 이소라가 바디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드레스로 섹시미를 과시했다.

새 시즌의 시작을 기념해 공개된 프로그램 포스터 속 이소라는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블랙 드레스와, 순백의 여신을 연상하는 심플한 롱 드레스로 군살 없는 몸매를 뽐내고 있다.

매 시즌 엄격한 잣대로 디자이너들의 의상을 평가해 화제를 모은 이소라는 시즌 1~4 최고의 실력자들이 모이는 '프런코 올스타'에서 다시 한 번 MC 겸 심사위원으로 활약할 계획이다. 이소라는 "이전 시즌 도전자들을 다시 만나게 돼 개인적으로 무척 반갑다. 하지만 그간 디자이너로 얼마나 성장했는지 꼼꼼히 비교 평가해 이전보다 더욱 날카로운 심사를 할 것"이라고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한편,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올스타'는 지난 시즌1~4를 통해 화제를 모았던 스타 디자이너들의 자존심을 건 왕중왕전이다.

[매경닷컴 MK패션 송혜리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CJ E & M 방송홍보팀 제공]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