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한·박민지, 스포츠웨어 브랜드 모델 발탁

2013. 2. 6. 17: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패션 이예원 기자] 도지한과 박민지가 스포츠 의류 브랜드 '패기앤코'의 모델로 동반 발탁됐다.

네트 스포츠에 특화된 이 브랜드는 상큼하고 싱그러운 두 명의 남녀모델을 발탁해 젊은 층을 타깃으로 삼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도지한과 박민지의 젊고 밝은 이미지가 화려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3일에 걸쳐 진행된 화보 촬영 현장에서 두 모델은 다채로운 컬러의 의상을 깜찍한 표정과 역동적인 포즈로 상큼하게 소화했다. 두 모델이 함께 촬영하는 컷에서는 풋풋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한편, 박민지는 SBS '대풍수'를 마치고 차기작을 검토중이며, 도지한은 SBS '돈의 화신'에서 검사역을 맡아 세련된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매경닷컴 MK패션 이예원 기자 fnews@mkinternet.com/사진=열음 엔터테인먼트 제공]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