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정욱, 감기·피로누적 30일 응급실行.."자택서 휴식"

이경호 기자 2013. 1. 31. 12: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유)학교문화산업전문회사

KBS 2TV 월화 드라마 '학교2013'에 출연했던 배우 곽정욱이 감기몸살과 피로누적으로 인해 응급실 신세를 졌다.

곽정욱은 지난 30일 자신의 트위터에 "언제나 드라마 끝나고 긴장이 풀리면 아팠다. 그래서 지금 응급실에서 링거 맞고 집 가는 길. 이제야 실감 난다.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사진은 러브라인이 될 뻔했던 계나리와!(이유는 체육 시간?ㅎ)"라는 글을 올렸다.

곽정욱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1일 오전 스타뉴스에 "곽정욱이 지난 30일 오후 감기몸살과 피로 누적으로 응급실에서 링거를 맞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곽정욱이 '학교2013'을 촬영하면서 감기를 앓았다"며 "그동안 촬영하면서 많이 긴장했고, 촬영을 마치자 긴장감이 풀리고 그동안 쌓인 피로로 몸 상태가 좋지 않아 응급실을 찾았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현재 곽정욱은 자택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중이다. 추후 일정은 무리 없이 소화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곽정욱은 지난 28일 종영한 '학교2013'에서 오정호 역을 맡아 열연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keang82@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호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