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넥슨, 게임 '메이플스토리' 활용 속담 도서 출시

함정선 입력 2013.01.28. 15:06 수정 2013.01.28. 15:06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6개 레벨로 구성..초등 교과과정 속담 담아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넥슨은 캐주얼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아동용 학습도서 '메이플스토리 초등속담 레벨업' 1~2권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책은 친근한 게임 속 캐릭터들이 겪는 일상을 통해 속담에 담긴 교훈과 지혜를 알기 쉽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6개 레벨로 구성됐으며 학년별 학습 과정을 두 권의 책에 나눠 담았다.

독자들은 먼저 '시그너스 기사단'이 겪는 재미있는 이야기로 속담의 의미를 이해하고 학습게임을 풀면서 배운 내용을 정리하는 과정을 반복하며 초등학교 교과 전 과정 속담을 익힐 수 있다.

넥슨은 신간 발매를 기념해 도서를 구입하며 독자 전원에게 본문 속 속담과 관련된 수수께끼가 들어 있는 '요절복통 수수께끼' 모음집을 증정한다.

넥슨은 지난 2004년부터 인기 온라인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라이선스 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인형과 학용품, 보드게임을 비롯해 TV애니메이션과 서적, 식음료 등으로 그 범위를 넓히고 있다. 현재 넥슨의 라이선스 상품은 약 1000개에 이른다.

함정선 (mint@edaily.co.kr)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 신문 PDF바로보기'▶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실시간 뉴스와 증권거래, 내 손안의 금융시장 '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전문가를 위한 국내 최상의 금융정보단말기 ' 이데일리 마켓포인트 2.0'▶ 증권전문가방송 ' 이데일리 ON', 고객상담센터 1666-2200 | 종목진단/추천 신규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