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보이즈, 차쿤-케이윌 '놀아도' 직접 응원 '눈길'
2013. 1. 28. 11:58
[세계닷컴]
힙합그룹 일렉트로보이즈가 멤버 차쿤과 케이윌의 '놀아도' 음원 응원에 나섰다.
일렉트로보이즈는 1월 28일 오전 공식 트위터에 "모두들 케이윌 & 차쿤 '놀아도' 들으시면서 활기찬 한 주 보내세요! 저희 열심히 새 앨범 준비해서 나올 테니 그때까지 '놀아도' 들으시면서 기다려주세요^^"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일렉트로보이즈(마부스,차쿤,원카인)멤버들이 '놀아도' 홍보CD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차쿤 응원에 나섰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놀아도 들으면서 다음앨범까지 기다릴게요!" ,"일렉트로보이즈 새 앨범 정말 기대된다!" ,"마보이2 같은 노래 나왔으면 좋겠어요!"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케이윌,차쿤이 함께 부른 '놀아도'는 용감한형제와 똘아이박 공동 작곡한 곡으로, 케이윌의 호소력 짙은 중저음 음색과 감칠맛 나는 차쿤의 랩이 조화를 이룬다는 평이다.
한편 차쿤이 속한 일렉트로보이즈는 올 상반기에 새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Segye.com 인기뉴스]
▶ 바로가기[ 사람을 만나다-스마트피플 ] [ 지구촌 별별뉴스 ][ 세계일보 모바일웹 ] [ 무기이야기-밀리터리S ]
ⓒ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세계일보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통한 소식통에 들었다”던 박지원…이재명 파기환송에 “예상외 판결”
- "(뉴진스) 계약은 장난이 아니다" 레전드 프로듀서의 일침
- ‘야구선수 출신’ 아빠 야구방망이에 온몸 멍든 채 숨진 11살
- “이것들 봐라? 한 달만 기다려라” 민주당 ‘보복’ 예고?…하루도 안 넘기고 심우정 총장 탄핵
- '도난 피해' 박나래, 결국 눈물 쏟았다…김지연 "한결같이 잘해준 유일한 분"
- 백종원 “이제 다 바꾸겠습니다”…50억 쏟아부은 이유
- 일부러 챙겨 먹었는데…1급 발암물질 검출된 건강식품 대명사
- “왜 죽었지” 오열하던 남편…신혼 아내 살해한 범인이었다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