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소울다이브 홍대 클럽 목격담 '환상의 조합'

황원준 2013. 1. 28. 08: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황원준 기자]힙합그룹 소울다이브와 배우 소지섭이 홍대클럽에서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28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소울다이브 공연에 출연한 소지섭 힙합간지'이라는 제목으로 지난 26일 새벽 클럽 네이키드에서 열린 소울다이브 힙합공연 무대에 오른 소지섭의 직찍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소지섭은 블랙 후드집업에 선글라스와 액세서리로 '소간지'라는 별명답게 힙합패션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날 소지섭은 최근 발매된 자신의 두번째 미니앨범 '6시... 운동장'의 음반제작 참여와 자신의 랩티칭을 한 소울다이브의 공연에 응원 차 갔다가 깜짝 게스트로 무대에 올랐다.

소지섭은 자신의 새 앨범 타이틀곡인 '지우개'와 지난 2011년 발표했던 '픽 업 라인(Pick Up Line)'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그는 즉흥적으로 진행된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소울다이브와 함께 찰떡 호흡에 가까운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를 보여줘 클러버들의 귀와 눈을 동시에 사로잡았다.

함께 공연을 마친 소울다이브 리더 넋업샨은 "저희 공연에 응원 와주시고 함께 무대에도 올라와 주신 소지섭에게 너무 감사 드린다"며 "처음에는 배우 소지섭이란 이미지로 차가울 줄 알았는데 함께 작업하면서 몸 속까지 래퍼기질이 흐르는 모태 래퍼 소지섭임을 알게 되었다"고 감사함과 극찬을 동시에 보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클러버들 완전 계탔네", "역시 뭘 입어도 소간지", "실물이 대박!", "소울다이브와 소지섭 이 둘의 조합 너무 좋다", "공연 모습 직접 보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소울다이브는 정규 2집 앨범을 준비 중이다.

황원준 기자 hwj1012@<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

우유주사 맞은 '이승연' 불법 아니라더니만"고영욱에 성추행 당했단 A양 경찰조사에서""경찰 구타 '송진아' 영턱스 나와 하던 일이"스키장 간 '송혜교-조인성' 몰래 찍힌 사진이…KBS 복귀 '강호동' 받은 성적표가…'충격''박명수 어떤가요' 사태 커지더니 결국에는통큰 김대희 '소고기 사묵겠지' 대박나더니야하다는 '강민경 CF' 이상하더니만…'충격 반전'"엄태웅 아내 '윤혜진' 임신 3개월이라더니…"'이병헌의 여자' 이민정 과거사진 드러나더니만…'충격'"고막파열 병원행 '김병만' 왜 맞았나했더니"장기팔아 '여친 명품백'…대학생의 충격 결말기상캐스터 출신 '박은지' 요즘 한다는 일이"원더걸스 '선예' 결혼 앞두고…" 전격 고백'이민정' 열애 공개 5개월만에 나온 사진이…"징역판결 '심형래' 법정 나오며 하는 말이"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