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희중 '마의' 특별출연, '기적의오디션' 준우승 출신 연기력은?

뉴스엔 2013. 1. 26. 15: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희중이 '마의'에 특별출연한다.

1월 26일 한 MBC 관계자는 "지난 21일부터 주희중이 '마의' 특별출연을 위해 녹화를 진행했다. 오규태 아들로 등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주희중의 '마의' 출연분은 34회로 28일 전파를 탈 예정이다.

주희중은 지난 2011년 방송된 SBS '기적의 오디션'에서 최종 준우승한 실력파다. 당시 매력적인 외모와 연기투혼을 보여줘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기적의 오디션' 멘토 이범수의 추천으로 SBS '샐러리맨 초한지'에 출연했으며 KBS 2TV 드라마스페셜 '환향-쥐불놀이' 등에서 연기했다.

주희중 소속사 칸엔터프라이즈는 주희중의 '마의' 특별출연에 "사극 도전이어서 준비를 열심히 했다. 배우로서 좋은 모습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사진=칸엔터프라이즈)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민지 oing@

변기 막혔다고 해서 뚫어보니 '아기 시체가..' 엽기 공포사건 크리스 소송준비 "나 비난한 사람에 맞서겠다" 케이트업톤 섹시 슈퍼볼 광고, 20세 안믿기는 터질듯한 육감몸매 케이티홈즈 "로스쿨 진학, 배우활동 지쳤다" 활동중단 선언 '어린신부' 선예 "속도위반? 뱃속에 아직 생명 없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