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심지호, 결국 박희본 울렸다
심지호가 박희본을 심하게 놀려 울려 버렸다.
1월 25일 방송된 KBS 2TV 일일 시트콤 '패밀리'(닥치고 패밀리) 112화에서 차지호(심지호 분)는 여자친구 열희봉(박희본 분)을 놀리는 재미에 빠졌다. 지호는 자신을 놀리는 희봉의 말꼬리를 잡아 더 놀리며 희봉을 약 올렸다.
희봉은 지호의 조카 차서준(박서준 분) 앞에서 지호가 겁이 많다는 점을 놀리는가 하면 술에 취해 사과머리를 하고 춤을 췄던 술버릇을 흉내 내며 고소해 했다.
서준까지 자신을 놀리자 기분이 상한 지호는 희봉의 추한 모습들을 흉내냈다. 서준도 지호를 따라하며 희봉을 계속 놀렸고 급기야 희봉은 울음을 터뜨렸다.
희봉을 울린 것이 미안했던 지호는 희봉을 불러내 "얼굴이 부어도 미인이다. 참하고 사랑스럽다"며 오글거리는 칭찬을 하며 희봉의 기분을 풀어줬다.
이같은 지호 희봉의 알콩달콩한 사랑을 뒤로 하고 누나 희봉과 동생 열막봉(김단율 분) 사이에서 불만이 많던 열우봉(최우식 분)은 단식투쟁을 선언했다. 그럼에도 자신에게 무심한 가족들 때문에 더 마음이 상한 우봉은 희봉과 막봉이 싸움의 발단이었던 호빵을 사다주자 마음을 풀었다.
우봉은 희봉이 운 것을 알아채고 지호가 울렸냐며 흥분하고 이에 막봉까지 동참해 지호에게 화내준다고 말해 희봉을 기쁘게 했다.
한편 '패밀리'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4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뉴스엔 최신애 기자]
최신애 yshnsa@
▶ 변기 막혔다고 해서 뚫어보니 '아기 시체가..' 엽기 공포사건 ▶ 김태원, MBC시청률 물갈이에 일침 "폐지말고 정통성 키워야" ▶ 소녀시대 더 과감해졌다, 허리라인 화끈노출+각선미 자랑 ▶ 멀쩡한 사람 정신병원 가두는 '공모자들', 약혼녀가 사라졌다(그것이 알고싶다) ▶ 강예빈 경찰서 출입한 이유 "딸 걱정 많이 하시는 부모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패밀리' 박희본 약오르는 연애, 언제나 심지호 보다 한수아래
- 공현주, 심지호 후배 '패밀리' 특별출연..여친 박희본 질투유발
- 심지호 밝힌 신인시절 송중기 "겁없고 당돌한 녀석" (인터뷰)
- '패밀리' 심지호 NG장면 보니..실제로도 깨방정 로맨틱 차지호
- 남자들이여, 사랑한다면 심지호를 본받아라(패밀리)
- 이효리, 79년생 절친 김종민 장가보내며 눈물 흘렸다
- 55억 자택 털린 박나래→외제차 훔친 곽한구‥★ 절도, 하거나 당하거나 [스타와치]
- 신정환, 男 세 명에 성상납한 女 연예인 폭로‥강병규 “명단+가격표 있어”(논논논)
- “운동신경 없어” 박승희 남편, 금메달리스트에 선 넘은 망언 ‘충격’ (동상이몽2)[어제TV]
- 농구계 퇴출 허재, 59세 건강 심각 “심장 치료, 우울증…집에 홀로”(뛰어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