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한, '돈의 화신' 캐스팅..엘리트 검사로 옴므파탈 변신 예고
2013. 1. 22. 13:56
|
(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 |
도지한이 엘리트 검사로 변신한다.
오는 2월 방송되는 SBS 특별기획 '돈의 화신'(극본 장영철, 정경순/연출 유인식)에서 배우 도지한이 엘리트 검사로 열연할 예정이다.
극중 도지한은 완벽한 외모와 명석한 두뇌로 촉망 받는 서울 중앙지검 감찰부 검사 권혁 역을 맡아 그간 스크린에서 보여준 풋풋한 이미지를 벗고 지적이고 세련된 모습으로 변신한다.
그는 젊은 나이에 검사 임용에 합격함과 동시에 로펌 대표를 역임중인 아버지 권재규(이기영 분)의 든든한 후원을 받는 로열패밀리로 우여곡절 끝에 감찰부 검사 시보로 들어온 이차돈(강지환 분)과 미묘한 경쟁구도를 이루며 극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권혁은 극 초반 이차돈의 반대 세력인 지세광의 주변인물로 등장하지만 극의 흐름에 따라 방향성이 정해질 캐릭터로 그 행보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도지한이 출연하는 '돈의 화신'은 돈과 권력의 역학관계를 담아낸 작품으로 오는 2월2일 첫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ujungnam@starnnews.com남우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파이낸셜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현우, '더 바이러스' 전격 합류..엄기준과 숨막히는 추격전
- 유연석, '강심장'서 재치입담 매력발산..토크신동 탄생
- '오자룡이 간다' 서현진, 촬영현장서 미소 포착 '소녀 감성'
- 유연지, '힘내요, 미스터 김' 중간 투입..빛나는 존재감
- 김지연 폭식증 고백, "무리한 다이어트 역효과로 탄수화물 중독"
- '박성광 아내' 이솔이, 암투병 고백 후 사망 루머 "어떻게 해야할지"
- "아내가 다른 남자와 성관계" 숨소리도 녹음해 '외도 의심'…도 넘은 '의처증 남편' [헤어질 결심]
- 20세 최연소 사시 합격자, 8년 다닌 김앤장 그만두고 선택한 길은?
- “이재명 아들 아니야” 李캠프, ‘도봉역 벤츠 난동’ 허위정보 유포 고발한다
- 日 배우, 실종 3개월 만 숨진 채 발견…"정신질환 앓고 행방불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