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룰더스카이'와 '메이플스토리'의 만남!

입력 2013.01.21. 16:36 수정 2013.01.21. 16:36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JCE는 넥슨과 제휴를 맺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룰더스카이'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서 인기 MMORPG '메이플스토리'와의 제휴 이벤트를 1월 2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내달 3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룰더스카이'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메이플스토리' 세 게임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각각의 게임 유저들은 제휴 게임에 접속해 미션 수행에 성공할 시 다양한 아이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먼저 '룰더스카이'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유저들은 '메이플스토리'에 가입해 기간 내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다량의 '스타(룰더스카이 게임머니)' 또는 '리프(메이플스토리 빌리지 게임머니)'를 선택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 가입해 미션을 완료한 '메이플스토리' 유저에게는 '확성기'와 '보따리상인 묘묘', '쁘띠로즈'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된다.

JCE모바일사업부 장지웅 사업부장은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두터운 유저층을 자랑하는 양사의 인기 게임간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게 돼 정말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유저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정광연 기자 game@heraldcorp.com-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