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등 돌린 유준상, 애절한 눈빛 임혜영 '레베카'

2013. 1. 17. 23: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일리안 = 박정천 객원기자]

◇ 배우 유준상과 임혜영이 뮤지컬 '레베카' 하이라이트 시연을 선보이고 있다. ⓒ 데일리안 박정천 객원기자

뮤지컬 '레베카' 프레스콜이 서울 역삼동 LG아트센터에서 열렸다.

'레베카'는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은 뮤지컬 '엘리자벳' '모차르트!'의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와 극작가 미하엘 쿤체의 손에서 탄생한 작품으로 1938년 출간된 대프니 듀 모리에(Daphne du Maurier)가 쓴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1940년 스릴러의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의 영화로 친숙한 작품이기도 하다.

'레베카'는 사고로 죽은 전 부인 레베카의 어두운 그림자를 안고 사는 남자 막심 드 윈터와 죽은 레베카를 숭배하며 맨덜리 저택을 지배하는 집사 댄버스 부인, 사랑하는 막심과 자신을 지켜내기 위해 댄버스 부인과 맞서는 '나(I)'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사건들을 긴장감 넘치는 연출로 풀어냈다.

막심 드 윈터 역은 류정한, 유준상, 오만석이 맡았으며 댄버스 부인 역은 옥주현과 신영숙이 번갈아가며 연기한다. 이밖에 '나(I)' 역에에 캐스팅된 임혜영과 김보경을 비롯해 최민철, 에녹, 이경미, 최나래, 이정화, 박완 등이 출연한다.

지난 15일 막을 올린 뮤지컬 '레베카'는 3월 31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문의 : EMK뮤지컬컴퍼니 02-6391-6333)

- Copyrights ⓒ (주)이비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