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탁구' 오재무, 장혁 송중기와 한솥밥

뉴스엔 2013. 1. 17. 08: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아역배우 오재무가 김사랑, 김수로, 김우빈, 박재범, 송중기, 장혁, 황정음 등 스타군단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싸이더스HQ(sidusHQ) 측은 1월17일 KBS 1TV '힘내요, 미스터 김!'(극본 조정주/연출 홍석구 김종연)에 출연 중인 오재무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10년 시청률 49.3%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운 드라마 KBS 2TV '제빵왕 김탁구'를 통해 브라운관 신고식을 치른 오재무는 극중 '어린 탁구' 역을 맡아 맛깔나는 사투리와 데뷔작 답지 않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며 단번에 떠오르는 신예로 등극했다.

이후 채널A '총각네 야채가게', KBS 2TV '사랑을 믿어요', EBS '육손이', SBS '신의', SBS PLUS '풀하우스 TKAE2', 현재 출연중인 KBS 1TV '힘내요, 미스터 김!'까지, 쉼 없는 작품 활동을 이어나가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오재무는 최근 출연한 MBC '라디오 스타'에서 그 동안 숨겨둔 뛰어난 춤 실력과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하며 연기는 물론 다양한 끼를 지닌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발휘하기도 해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sidus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이번에 오재무 군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재무 군은 데뷔한지 2~3년 밖에 되지 않은 신예이지만 캐릭터의 매력을 잘 이끌어낼 줄 아는 똘똘한 배우"라며 "이번 계약을 통해 재무 군이 배우로서 더욱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줄 수 있도록 지원 할 예정이다. 앞으로 오재무군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재무는 '총각엄마'라는 독특한 소재를 통해 조금은 다른 가족의 의미를 제시하는 드라마 KBS 1TV '힘내요, 미스터 김!'에서 겉은 차갑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중학생 고주성 역을 맡아 열연중이다. (사진=sidusHQ)

박아름 jamie@

'사람머리 18개 발견' 목잘린 채 보내진 시체수하물, FBI까지 초비상 짝 여자5호 미모 돋보인다 했더니 단역배우 활동중 링 귀신 실제 모습, 섬뜩함과 섹시함 오가는 치명적 매력[포토엔] 짝 돌싱특집 싱글대디 남자2호 "아이 창밖에 던지고 싶었다" "무죄 추정의 원칙" 고영욱 유죄일까 살펴보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