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봉기 득녀소감 "딸 나랑 똑같이 생겼다"

뉴스엔 2013. 1. 16. 16: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봉기가 득녀소감을 밝혔다.

백봉기는 1월 16일 서울 종로구 한 음식점에서 열린 tvN 드라마 '푸른거탑'(극본 김기호/연출 민진기) 기자간담회에서 득녀소감과 함께 딸 외모에 대한 발언을 했다.

1월 15일 득녀한 백봉기는 이날 "지금 마음만은 신생아실 앞에서 아기를 보고 있다. 김재우에게 딸 사진을 보여줬더니 (백)봉기가 왜 여기있냐고 하더라. 더 심한 말을 했는데 마음에 담아두겠다"고 말했다.

김재우는 "백봉기에게 '아기를 낳았는데 여기 왜 왔냐'라고 했더니 '형 벌어야죠'라고 하더라. 이게 포유류의 삶이다"고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백봉기는 '푸른거탑'에서 일병 백봉기 역을 맡았다. '푸른거탑'은 추억의 군대 에피소드를 세밀한 심리묘사로 다뤄낸 시추에이션 드라마다. '푸른거탑'은 인기에 힘입어 tvN '롤러코스터2' 코너에서 독립편성됐다.

한편 '푸른거탑'은 오는 1월 23일 첫 방송 된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사진=CJ E&M 제공)

[뉴스엔 김수정 기자]

김수정 mustsee@

붉은색 화끈한 가터벨트 속옷만 입고 등장한女, 눈을 어디다 둬야[포토엔] 소향 "신혼 초 난소 제거수술, 자연임신 안돼" 패틴슨-스튜어트 재결합 넉달만에 또 결별 "가족 반대 극심" 초등생 女제자와 성관계 초등교사, 또다른 고교 女제자와도 성관계? 日톱스타 고유키, 강남 원정출산 후 고소당해 '산후조리원 먹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