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광록, '미스터리 사건파일 목격자' MC 발탁
▲ 오광록 MC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배우 오광록이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미스터리 사건파일 목격자' MC로 발탁됐다.
16일 오전 TV조선은 '미스터리 사건파일 목격자'로 배우 오광록이 발탁됐다고 전했다.
'미스터리 사건파일 목격자'는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던 미스터리한 사건이나 사고, 알고 싶었던 사건들의 진실 혹은 거짓을 낱낱이 파헤치는 프로그램이다. 가상의 인물이나 단체, 사건, 상황을 기반으로 마치 허구의 상황이 실제처럼 보이게 하는 '모큐 멘터리' 형식으로 진행된다.
제작진은 "친구, 가족, 지나가던 행인 혹은 사진이나 CCTV 등 세상에는 수많은 목격자가 존재한다"며 "이런 목격자들의 날카롭고 은밀한 시선을 통해 사건은 또 다른 사건들을 이야기한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미스터리 사건파일 목격자'는 오는 19일 밤 11시 '어느 일가족의 동반자살' 편이 첫 방송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오광록 ⓒ TV조선 제공]▶ 오광록 '시트콤에서 마음껏 웃겨 보겠습니다'[포토]▶ 유세윤-이인혜 김완선-오광록 '배꼽 빠지게 웃기는 두부부'[포토]▶ 오광록-이인혜 '푼수 넘치는 중년부부'[포토]▶ 최지우 MC 발탁, '한식을 알리는 요리 프로그램'▶ 오광록 '허진호 감독 화이팅!'[포토]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